센터이야기

2021년 7회 구로청소년댄스축제 개최
기간 2021-08-28 ~

안녕하세요!

구로교육복지센터입니다~

 

올해로 벌써 7년 째 사랑받고 있는 청소년이 만드는 청소년의 문화예술축제!

구로청소년댄스축제의 행사 진행 소식을 알리고자 기쁜 마음으로 왔습니다!

 





 


20217회 구로청소년댄스축제는 7.24() 신도림 오페라하우스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심화로 불가피하게 일정과 운영방식을 변경할 수밖에 없었는데요

 

바로 8.28() 17:00부터 19:00까지 2시간 동안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축제를 오프라인으로 즐길 수 없다는 점은 속상하지만

구로청소년댄스축제는 더욱 많은 분들이 더 쉽고 편하게 이 즐거움을 느끼셨으면 좋겠다는 소망을 품고 온...으로 축제를 진행합니다!

 

축제는 오프라인으로 신나게 놀아야 제맛 아니냐구요?

 

지금부터 ... 축제에서만 누릴 수 있는 혜택 알려 드릴게요~


1. 티켓을 구하지 못 했다구요? 티켓도 좌석 제한도 없기 때문에 모두와 함께, 누구나 축제를 즐길 수 있다!


2. 내가 있는 바로 이 곳이 S급 로얄석! 오프라인 축제 때처럼 치열하게 맨 앞자리를 다툴 필요 없이

내가 원하는 곳에서, 원하는 자세로, 원하는 간식과 함께 축제를 내 마음대로 즐길 수 있다!


3. ‘이런 나 방금 중요한 전화가 와서 멋진 장면을 놓쳤어..’ 걱정마세요 :) 온라인이니까!

한 장면도 놓치고 싶지 않은 여러분을 위해 바로 다시 볼 수 있는 영상이 남아있어요!

 

어때요? 온라인축제 참여하지 않을 이유가 없죠?

 

특히나 지역의 청소년 문화예술을 위해 구로의 청소년들이 모인 청소년 문화기획단 라온이 직접 기획하고 진행하는 구로청소년댄스축제라면 더더욱 참여하지 않을 수 없겠죠?

 

청소년들이 주체가 되어 마음껏 꿈과 끼를 펼칠 수 있는 구로청소년댄스축제

청소년 댄스팀들의 화려한 무대를 보며 내 손으로 MVP를 투표할 수 있는 기회

즐거운 이벤트, 엄청나게 푸짐한 선물까지 빈틈없이 준비했습니다


8.28() 17구로청소년댄스축제 오픈채팅방에서 만나요~

 

축제 참여 링크 : https://open.kakao.com/o/gqc22zsd

입장코드: alagydf1

 

 

 

7회 구로청소년댄스축제 본선전 라인업

중등부

나르샤 / 티나 / TIP

고등부

D.TO.D / KD / Delight


감사합니다.